우리가 이룬 꿈










HOME >> 우리가 이룬 꿈 >> 2003년 12월에 이룬 꿈


“최신 로보트 장난감이요”, “바비 인형의 집이요”
12월이 되면 아이들은 산타 할아버지에게 갖고 싶은 것을 기도합니다.
이런 아이들에게 부모와 함께 멋진 외식을 하거나 좋은 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그저 평범한 일상입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파티와 뮤지컬 공연 관람이 간절한 소원인 아이들도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과 해태제과는 올해 1월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의 마지막으로12월 “아름다운 꿈 이루기 -소원우체통”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외아동과 선생님에게 다양한 캐롤송으로 꾸민 즐겁고 재미있는 뮤지컬 공연 Sing Along Santa 관람과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지원했습니다.

이번 12월 “가장 예쁜 소원이야기”에 함께 한 어린이들은 하늘씨앗공부방, 가나안공부방, 해관보육원, 해성보육원 아동들로 이들 대부분은 한 부모나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입니다. 평소 크리스마스나 겨울방학이 되어도 즐거운 문화 경험을 할 수 없던 아이들이 특별한 파티와 문화 공연을 관람하고 싶다는 간절한 소원이 12월 소원으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게임과 풍성한 먹거리 그리고 재미있는 뮤지컬 관람 등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보낸 아이들과 선생님 모두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너무나 즐거워했답니다.

이 날 자원봉사로 참석한 해태제과 직원들도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12월 아름다운 꿈 이루기 소원우체통을 통해 두 손 가득 행복과 사랑을 안고 간 아이들의 기쁨이 오랫동안 계속되기를 바래봅니다.